Monday, March 12, 2012

할룽욤 + ㅂ+ ㅋㅋㅋ

안녕하세요

안그래도 못하는 영어로 ㅠㅠㅠㅠㅠ 포스팅을 할려니..

영어가 바닥에 또 바닥을 치는 저를 보면서.. 한숨밖에 안나오네요 ㅠㅠ

영어도 못하고.. 중국어는 아예못하니.. 답답하네요.

한국어로 쓰면 더 재밌고 알차게 잘 쓸수 있는데
 이건뭐.....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다 못하니..
그렇다고 한국어로 쓰면 아무도 모르실것 같공...

(그래도 야인이 있어 얼마나 다행인지 몰라요 !!!!!!!!!!  )


영어는 더 열심히 배우고 !!

이번여름부터는 중국어 학원을 다닐까 하고 있어요 !! 

저 중국어 배우면 많이 도와주셔욤 ~~ !!  

한동안 거의 포스팅을 못했는데 이제는 정말 열심히 해서 한국에 대한 정보 많이 알려드릴께요 !!


다들 좋은 하루 되세요 !!!!

2 comments:

  1. 우왕!!!기대되네요ㅋㅋㅋ한국에대한정보많이많이알려주

    세영:)

    ReplyDelete
  2. 전한국어 배우고있는대만사람이거든요ㅋㅋㅋㅋㅋ

    ReplyDelete